Iriver, marketing, branding, brand marketing, corporate and service marketing, management, business, markets and the case, swot, 4, 4 p > 실험결과

본문 바로가기


실험결과

Iriver, marketing, branding, brand marketing, corporate and service ma…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05 23:07

본문




Download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1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_.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_.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_.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_.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_.gif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_.gif



Iriver, marketing, branding, brand marketing, corporate and service marketing, management, business, markets and the case, swot, 4, 4 p



i-river,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 책략분석 - 4P 자체 쇼핑몰인 아닌 타 쇼핑몰로의 이동 인터넷(Internet) 쇼핑몰과의 책략적 제휴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아이리버 자체 쇼핑몰 운영 옥션, 인터파크, G마켓 등과 같은 오픈마켓을 아이리버가 직접운영 - 4P . 책략분석 오프라인 전문 매장인 아이리버존 운영 하이마트, 테크노마트, 전자랜드등 오프라인 매장과도 제휴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디지털 플라자를 통한 오프라인 매장운영 -` 판매 및 체험, A/S 서비스 실시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 224 148 63 24 71 7 전국 총 537개 전국 총 11개 - 4P . 책략분석 07/08 CES(Customer Electronic Show)에서 아이리버는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아이리버의 물량과 톡특한 컨셉을 선보임 Product Place Pric...

i-river 제 2의 도약


Index
Ⅰ. 조사목적 및 과정
Ⅱ. 기업 분석
Ⅲ. 제품분석
Ⅳ. 시장분석
Ⅴ. 책략분석
Ⅵ. 추천책략
조사목적
조사과정
MP3플레이어의 선두기업이던 아이리버가 극심한

침체기를 겪다 다시 도약하게 된 요인을 알아보고,

앞으로의 시장에서도 대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어떤 책략을 펼쳐야 하는지 도출해보고자 함
Ⅰ.조사목적 및 과정
조사목적
조사과정
4월
1주차
기업선정
2주차
설문지제작
3주차
책략분석
4주차
중간고사
5주차
설문조사, 2차 data(資料) 수집
5월
1주차
기업방문(레인콤본사)
시장조사(강변 테크노마트, 용산 전자상가)
2주차
1, 2차 data(資料)수집 및 종합
3주차
책략회의 및 방안제시, 설문data(資料)분석
4주차
PPT 및 보고서 작성
Ⅰ.조사목적 및 과정
*
기업intro
CEO
연혁
조직도
Ⅱ. 기업 분석
기업명 : (주)레인콤
업종명 : 음향기기 제조업
대표자 : 이 명 우 ?(인)
설립일 : 1999년 01월
자본금 : 약179,8억 (2008.3.31)
인원내역 : ?22만9천 명
본점 : 서울시 강남구 도곡1동 949-3번지 캠코타워 14층
비전(Vision)
독창적인 발상 & 혁신적인 제품
1999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대표:양덕준)
2000 주식회사 옵티로직 흡수합병
1999 홍콩 현지법인 설립
2000 국내 판매법인(주)아이리버 설립
2000 세계 최초 Multi-Codec CD Player 개발
2001 MP3CD Player `Best10 디자인상품`선정
2001 `벤처기업상` 수상
2001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02 플래시메모리 내장형 MP3 Player 출시
2003 코스닥 증권시장 등록
2004 초소형 목걸이 타입 MP3 플레이어 출시
2004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PMP-100 출시
2004 5GB 용량 미니 MP3플레이어 H-1…(생략) 0 출시
2006 김혁균 공동대표 취임
2007 디즈니캐릭터 적용 초소형 Mplayer 출시
2007 세계최초 AMOLED장착 MP4 플레이어 Clix출시
2007 미국 현지법인 Reigncom USA 설립
2007 듀얼디스플레이 탑재, 내비게이션 NV(엔비)출시
2005 MS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7 이명우 공동대표 취임
2007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07 굿디자인상 수상)
2007 미국 디자인 어워드(IDA) 2007, 미디어
가정용 전자제품 부문 최고상 수상 (Clix)
2007 독일 iF Design Award 2008 선정
2007 미국 Chicago Athenaeum Good Design
Award 전자제품 부문수상
2008 MP4 플레이어 E100 출시
2005 MP3 기능 추가된 전자사전 딕플 출시
2008 이명우 단독대표이사 취임
기업intro
CEO
연혁
조직도
Ⅱ. 기업 분석
기업intro
CEO
연혁
조직도
영남대학교 응용화학 학사
2005 차세대PC산업협회 회장
2005 모바일3D표준화포럼 회장
양덕준
1999 전(前) 레인콤 대표이사 사장
2000 아이리버 대표이사 사장
1991-1998 삼성전자 반도체부문 수출담당 이사
1978 삼성반도체 입사
이명우
펜실베니아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2007 레인콤 대표이사 사장
2006 한국코카콜라보틀링 회장
2005 소니코리아 회장
1951년 1월 17일
1954년 1월 5일
Ⅱ. 기업 분석
기업intro
CEO
연혁
조직도
Ⅱ. 기업 분석
확대제품: 신속한 A/S
명확한 워런티
충성도
실제제품: 브랜드,가격,용량,
디자인
핵심이점: 음악감상

Ⅲ. 제품분석
핵심이점
제품구조
제품정의
발전과정
MP3 Player
MP3는 MPEG Aud



설명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i-river,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i river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실험결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hakespeare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hakespeare.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