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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the first time, like marketing strategies, the first time as the f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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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5-05 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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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ppt





1) 처음처럼 _ 2) 참이슬 Original _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_

문항4. 귀하께서 현재 주로 이용하시는 소주 맛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매우 불만 2) 불만 3) 보통 4) 만족 5) 매우 만족
문항5 .귀하께서 현재 주로 이용하시는 소주 가격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매우 불만 2) 불만 3) 보통 4) 만족 5) 매우 만족
문항6. 귀하께서 소주 맛에 대해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1) 전혀 중요하지 않음 2) 중요하지 않음 3) 중립 4) 중요 5) 매우 중요
문항7. 귀하께서 소주 가격에 대해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1) 전혀 중요하지 않음 2) 중요하지 않음 3) 중립 4) 중요 5) 매우 중요

- 조사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문지 통계
응답자 특징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도 표
지역
빈도
서울
12
경기
15
충청
6
전라
5
경상
10
강원/제주
2
총합계
50
서울과 경기의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설문지 통계
응답자 특징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도 표
나이
빈도
비율
20-23세
25
50
24-26세
13
26
27-30세
7
14
33-36세
3
6
36-39세
2
4
총합계
50
100
20-23세의 젊은 층의 응답자가 가장 많았다.

선호소주
빈도
비율
누적비율
처음처럼
17
34%
34%
참이슬 Original
3
6%
40%
참이슬 fresh
26
52%
92%
시원 청풍
4
8%
100%
총합계
50
100%
 
기업紹介(소개)
롯데주류
2009년 롯데칠성음료가‘처음처럼’을 생산하는 두산주류를 5030억원에 인수
국내 최대의 종합 주류메이커회사
: 소주와 청주, 매실주, 리큐르, 와인, 위스키 등
혁신적인 기술과 다양한 주종 개발을 기반
건강 지향적, 고객 지향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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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출처 : 대한주류협회
처음처럼의 점유율 변화
참이슬 vs 처음처럼
참이슬(진로)의 판매량은 감소하는데 비해 처음처럼(롯데)의 판매량은 증가하고 있다아
설문지
(응답자의 특징)
SQ1. 성별 1) 남자 2) 여자
SQ2. 나이 _ 세
SQ3. 지역 1) 서울 2) 경기 3) 충청 4) 전라 5) 경상 6) 강원/제주

(‘처음처럼‘ 이용 동향)
문항1. 귀하께서 얼마나 자주 소주을 드십니까
1) 1주에 3번 이상 2) 1주에 1~2회 3) 1개월에 2~3회 4) 1개월에 2회 미만
문항2. 귀하께서 주로 마시는 소주는 무엇입니까
1) 처음처럼 2) 참이슬 Original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문항3. 귀...

목차
1. 시장조사
2. 기업紹介(소개)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marketing 戰略
5. 결론

시장조사
국내 주류시장 추이
99.13%
95.52%
출고량이 가장 많았던 소주와 맥주 중에 소주의 누계량이 더 크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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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조사
2. 기업紹介(소개)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marketing 戰略
5. 결론

시장조사
국내 주류시장 추이
99.13%
95.52%
출고량이 가장 많았던 소주와 맥주 중에 소주의 누계량이 더 크다. -

설문지 통계
응답자 특징

조사대상
도 표
조사대상
그래프
성별
빈…(skip) 도
비율
남자
28
56%
여자
22
44%
총합계
50
100%
남자의 응답자 수가 여자의 응답자 수 보다 12% 더 높다.

이 결과를 보아 소주를 자주 마시는 것을 알 수 있다아
설문지 통계
조사대상
도 표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결과 해석
선호하는 소주로는 참이슬 fresh가 52%로 가장 높았고, 두번째로 처음처럼이 34%로 높았다.
출처 : 대한주류협회
처음처럼의 점유율 변화
참이슬 vs 처음처럼
참이슬(진로)의 판매량은 감소하는데 비해 처음처럼(롯데)의 판매량은 증가하고 있다아
설문지
(응답자의 특징)
SQ1. 성별 1) 남자 2) 여자
SQ2. 나이 _ 세
SQ3. 지역 1) 서울 2) 경기 3) 충청 4) 전라 5) 경상 6) 강원/제주

(‘처음처럼‘ 이용 동향)
문항1. 귀하께서 얼마나 자주 소주을 드십니까
1) 1주에 3번 이상 2) 1주에 1~2회 3) 1개월에 2~3회 4) 1개월에 2회 미만
문항2. 귀하께서 주로 마시는 소주는 무엇입니까
1) 처음처럼 2) 참이슬 Original 3) 참이슬 Fresh 4) 시원청풍
문항3. 귀하께서 생각하시는 각 소주의 부드러운 맛을 1~10점으로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설문지 통계
응답자 특징

조사대상
도 표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그래프
조사대상
결과 해석
이용횟수
빈도
1주일에 3회 이상
8
1주에 1~2회
18
1개월 2~3회
11
1개월 2회미만
13
총합계
50
소주를 이용 빈도는
1주일에 1~2회가 18명으로 가장 많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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